본문 바로가기
반응형

2017/033

WD My Passport Wireless Pro WD My Passport Wireless Pro 입니다. [외형] 외형은 여러 기능으로 인해 다소 투박합니다. 2017. 3. 30.
Windows 8.1 Windows Update 오류 OS에 문제가 발생하여 Windows 8.1을 재설치 했습니다.재설치 후 Windows Update를 하려고 하는데 자꾸만 에러가 발생합니다.찾아보니 Microsoft에서 아래의 툴을 제공하더군요. 위 툴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. [다음] 버튼을 클릭하면 문제점을 찾는다고 나오고 해결했다고 나옵니다.신기하게도 해결했다고 나온 후로 Windows Update를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또 업데이트 할때 에러가 발생하면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해결되었다는 화면이 나올때까지 기다립니다.그리고 Windows Update를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또 진행이 됩니다. Update를 하면서 에러가 발생할때마다 위 프로그램을 돌려주면 해결이 되고 모든 업데이트를 정상적.. 2017. 3. 7.
[VisualStudio2010 확장 관리자] Productivity Power Tools Visual Studio에는 여러가지 편의성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다.Visual Studio를 실행하고 도구-확장 관리자(R)을 선택하면 된다. 그중 Productivity Power Tools 는 한번 설치하면 너무 편해서 계속 설치하게 된다.지금 Visual Studio2010 버전이 점점 사용 비중이 줄어들면서 해당 확장 툴 설치파일을 찾기가 어려워 없어지기전에 올려둔다.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후 Visual Studio2010을 재시작하면 적용된다.사용법은 인터넷에 Productivity Power Tools를 검색하면 많이 나오므로 참고하면 된다. 2017. 3. 7.
반응형